Skip to Main Content
고객 성공사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로 제품 품질 향상 및 비용 절감에 공헌

캐디언스는 국내의 한 제조업체가 NX 및 Solid Edge를 사용하여 연간 최대 약 10억원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Deploying world-class technology to increase product quality and reduce costs

㈜캐디언스시스템

캐디언스는 CAD, CAM, PLM, MOM(제조 운영 관리), 클라우드 기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비롯하여 프로젝트 계획, 컨설팅, 교육, 기술 자문, 유지 보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디언스는 Siemens와 협력하여 NX, Solid Edge, Teamcenter, Opcenter™ , Tecnomatix® , Simcenter™ 및 MENDIX™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ttp://www.cadians.com/
본사:
Seoul
제품:
NX, Solid Edge
산업 분야:
자동차 및 운송

공유

문제를 해결하여 출시 속도 향상

캐디언스((주)캐디언스시스템)는 자동차, 전자, 반도체 산업의 공구 및 다이 제조 프로세스 분야를 선도합니다. 서울에 본사를 두고, 지방 세 곳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몰드 레이아웃에 특화된 3D CAD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3D CAD 솔루션에 대한 두 가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디언스는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가 포괄적으로 통합된 Siemens Xcelerator 오퍼링의 NX™ 및 Solid Edge®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25년 이상 공구 및 다이 제조업체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디언스의 맞춤화된 솔루션을 사용하면 설계 시간을 단축하고 인적 오류를 줄이는 동시에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STP(Siemens Training Partner)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캐디언스는 NX CAM(Computer-Aided Manufacturing)과 더불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설계 반복, 해석 검사 및 자동화 프로세싱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으로 제품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오류를 제거하며 제품을 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를 통한 시간 및 비용 절약

캐디언스의 오랜 고객인 한 가정용품 제조업체는 도면, BOM(Bill-of-Materials) 및 시간 소모적인 수동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캐디언스의 엔지니어가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과 함께 Solid Edge를 활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통합 설계 및 제조 관리 환경을 통해 고객은 제품 설계 및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약 10억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가치가 높은 업무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었습니다.

사내 아웃소싱 제조 도입

3,000명 이상의 직원과 연간 약 4000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국내의 초경 절삭 공구 제조업체가 신제품 개발과 제조 프로세스 전반의 효율에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생산을 아웃소싱하여 시간을 낭비하고 출시 시간이 지연되는 데다 생산 프로세스의 가시성도 확보할 수 없었습니다. 이 업체는 캐디언스와 협력하여 2014년부터 사용해 온 NX for Design과 함께 NX CAM을 기반으로 하는 최첨단 5축 CAM 솔루션을 채택했습니다. 이 새로운 솔루션으로 5축 포스트 프로세싱 기술을 적용하여 사내에서 공구를 직접 생산하여 비용을 5%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8% 향상했으며 생산성을 10% 높일 수 있었습니다.

캐디언스는 Siemens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공구 제조업체 및 설계업체를 위한 독창적인 솔루션을 구축하고 기업이 탁월한 제품을 생산하면서 동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