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객 성공사례

타이완 제조사, Siemens 파트너십을 활용해 고객에 우수 솔루션을 제공하다

CADES Technology Co., Solid Edge와 Teamcenter를 제공해 고객 문제를 해결하다...

CADEX Technology Co. provides Solid Edge and Teamcenter solutions to solve customer issues

CADEX Technology Co.

CADEX는 2010년부터 Siemens Solution Partner로 활약해 왔으며, 2017년 골드 레벨 파트너 및 Smart Expert로 인정 받았습니다. CADEX는 고객에 다양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제품을 제공합니다.

http://www.cadex.com.tw/
본사:
Taipei, Taiwan
제품:
Femap, Solid Edge, Teamcenter
산업 분야:
산업용 기계, Electronics, Semiconductor devices

공유

우리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문제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문제를 파악한 후 Solid Edge와 Teamcenter 관리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Daniel Yu, General Manager
CADEX Technology Co.

고객 솔루션 제공

CADEX Technology CAD (CADEX Technology Co., Ltd.)는 대만의 제조 부문, 특히 기계 및 하이테크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y Software의 Teamcenter® 포트폴리오 솔루션과 Solid Edge® 소프트웨어 및 Femap 소프트웨어를 주로 사용하는 이 회사는 고객에게 고급 설계, 생산, 제조, 문서 관리 및 시뮬레이션 및 해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mart Expert Partner의 가치

CADEX 대표 Daniel Yu는 Siemens 파트너로 인정 받은 것이 자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mart Expert 파트너가 되면 Siemens로부터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역량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Yu는 "Siemens 지원으로 고객에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Siemens는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역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담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CADEX는 Siemens의 온라인 파트너사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Smart Expert 파트너로 눈에 띄게 표시돼 있습니다. 또한 Siemens 파트너사라는 점을 홍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와 명함, SNS 게시물에에 표시할 수 있는 Smart Expert 파트너 로고가 제공되며, 이는 CADEX가 Siemens 파트너사라는 점을 한 눈에 보여줍니다.

Yu는 "Siemens가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해 인증 프로그램 과정을 공부하고 캠페인을 실행했으며, 이러한 교육을 거쳐 고객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됐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고객 성공 사례

대만 기업 Contrel Technology Co.는 다양한 종류의 기계를 통합해야 하며, 생산성이 낮고 유연성이 부족한 제품 문서, 미흡한 팀 협업 수준을 해결해야 하는 대형 하이 엔드 제조 장치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u와 팀은 Control Technology Co.의 컨설팅을 통해 Contrel Technolgy Co,의 요구사항을 파악했습니다.

Yu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문제를 논의하고 파악한 후 Solid Edge 및 Teamcenter 관리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Contrel Technology는 제공 받은 맞춤형 솔루션과 고품질 서비스가 기대 이상이었다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Contrel은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했으며, 설계 및 관리 효율성을 30% 향상시켰습니다.

미래 전망

CADEX는 Industry 4.0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기술을 확보하려는 고객에겐 Siemens Smart Expert 파트너사가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트렌드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CADEX는 타이완 신주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Siemens는 우리가 비즈니스 및 엔지니어링 역량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담 리소스를 제공했습니다.
Daniel Yu, General Manager
CADEX Technology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