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 하네스 산업을 위한 모델 기반 설계 포럼

이벤트 | 12 12월 2018 9:30AM - 3:00PM
서울 더케이호텔 비파홀(3F)

Korea Forum 은 Siemens 와 Mentor Graphics가 합병되어 실시되는 전기/전장 설계 관련 Forum으로 다양한 기술 세션 및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자동차 업계에서 첨단 장비의 채용 수에서부터 고객에게 제공되는 옵션 수에 이르기까지 복잡성의 규모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Capital 제품은 글로벌 시스템 설계에서 현지화 된 플랫폼에 이르는 데이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전체 설계 흐름에서 정확한 추적성 및 비용 분석 등을 제공하여 변경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Capital제품이 제공하는 자동화, 데이터 연속성 및 변경 관리 등의 기술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최적의 제조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아래 아젠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을 초청합니다.

  • 자동차 설계 엔지니어
  • 자동차 전기/전장 엔지니어 
  • 자동차 열 해석 엔지니어
  • 자동차 엔지니어링 책임자 및 임원

등록 마감

죄송합니다. 등록이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09:30 - 10:00

등록 및 환영사

10:00 - 10:30

EV/AV Brings Fresh Challenges to EE Systems Development – Digitalization of the Functional Twin

전기차, 자율주행차 등과 결합된 E/E 시스템 복잡성의 폭발적 증가로 자동차 산업은 중대한 변화와 혼란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직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론으로 Capital 제품을 이용한 디지털화를 소개합니다.

10:30 - 11:00

Validating electrical designs with analysis

본 세션에서는 최신의 플랫폼에서 EDS (Electrical Distribution System) 분석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방법론을 고려합니다. 모델 기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분석을 위한 Capital 제품 철학에 대해 설명하고 업계에서 직면 한 과제를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 측면에서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11:00 - 11:20

커피 브레이크

11:20 - 11:50

Power Electronics Thermal Design: IGBT Testing & Improving Module Level Simulation

파워 일렉트로닉스 모듈의 컴팩트한 설계를 위해서는 모듈 수준의 열 관리가 필요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인버터 내 IGBT 전력 반도체의 다중 열 측정에 대한 연구를 소개하고, 시스템 수준의 전자 냉각 시뮬레이션 정확도 향상에 사용되는 정밀한 컴팩트 열 모델의 교정을 소개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전력 반도체의 열 흐름 경로 분석을 위한 MicReD T3Ster 열 과도 전류 측정 기술과 자동 상세 패키지 모델 교정 및 FloTHERM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시스템 시뮬레이션을 결합합니다.

11:50 - 13:00

점심식사

13:00 - 13:30

Optimizing Vehicle Safety through Smart Documentation

표준화 및 안전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제조업체는 차량의 안전성과 확립된 표준 준수 여부를 종합적으로 입증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차량의 설계에 대한 명확한 문서 생성과 이들을 서로 비교하는 방법이 요구됩니다. Capital Publisher는 디지털 스레드의 모든 단계에서 데이터를 합성하여 정확하고 유연하며 스마트한 디지털 문서를 생성합니다.

13:30 - 14:00

Model-based manufacturing for the wire harness industry

이 세션에서는 Capital 제품을 이용한 제조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와 모델 기반 제조 방법론을 설명합니다. Capital이 제공하는 자동화, 데이터 연속성 및 변경 관리 등의 기술을 통해 최대한 빠르게 최적의 제조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14:00 - 14:30

The future of EDS design using the Capital generative Flow

현재 자동차 업계에서 첨단 장비의 채용 수에서부터 고객에게 제공되는 옵션 수에 이르기까지 복잡성의 규모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Capital 제품은 글로벌 시스템 설계에서 현지화 된 플랫폼에 이르는 데이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전체 설계 흐름에서 정확한 추적성 및 비용 분석 등을 제공하여 변경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